안녕하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뉴스
연구·통계·관세
지원·사업
자문·상담
협회소개
마이페이지
기업전용
Utility

KITA.NET

통합검색
추천검색어
메뉴선택
기간
검색 옵션

최근 검색어

전체삭제

최근 검색한 이력이 없습니다.

메뉴검색

검색된 메뉴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글로벌마케팅본부 해외마케팅실

제1차 KITA 빅바이어클럽 연계 온라인 화상 상담회

글로벌마케팅본부 · 해외마케팅실 작성 2020.03.11 조회 3,635
  • 담당부서
    해외마케팅실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는 11일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지하 KITA 비스니스센터에서 ‘제1차 KITA 빅바이어클럽 연계 온라인 화상 상담회’를 개최했다.
화상 상담회는 매 2주마다 개최하는 시리즈 행사로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고 국내외 전시회 및 상담회 등 오프라인 마케팅 사업이 정상화될 때까지 무기한 개최한다. 
 이번 1차 행사에는 중국 최대 유통그룹인 뱅가드의 선전 티에스엘, 일본 2위 유통 대기업 이온그룹의 말레이시아 법인, 인도네시아 홈쇼핑 및 온라인몰 운영사인 디마르코 미트라 우타마 중국 7위 백화점 기업 레인보우 디파트먼트, 중국 청더 지역 1위 슈퍼마켓 청더 콴광 슈퍼마켓 그룹 등 빅바이어 5개사가  참여해 국내 소비재 및 식품 수출기업 20개사와 이날 8시간 동안 화상 상담을 진행했다. 

 

목록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